4.5평 우동집 / 우동,소바 / 서울 종로구 맛집 / 카레라이스가 맛있는 종로3가 우동

2020. 1. 13. 16:33맛집

[익선동] 4.5평 우동집

부르던 우동 먹으러 간 날! 밤마다 인스타에서 맛집 보는 게 취미인데, 저번 주부터... ~! 4.5평 우동집 메뉴판 우동집인데 메밀도 있고, 밥 종류도 있고, 안주 종류도 있고...

종로 익선동 카레 맛집! 4.5평 우동집

4.5평 우동집! 원래 위치에서 조금 이동을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기존 우동집... 그래서...ㅎㅎㅎㅎㅎㅎ 양심상 카레우동 하나만 시킴ㅠㅠㅠㅠ힝 연어도 먹고싶고...

익선동 맛집 4.5평 우동집 : 카레우동 그리고 연어덮밥과...

4.5평 우동집 석가탄신일에 갔는데 비오는 데도 웨이팅이라 하... 원래 진짜 4.5평이... 카레우동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클릭하시면 크게 나와요) 연어덮밥 런치 7,500원...

익선동 4.5평 우동집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 바로 앞에 있는 4.5평 우동집. 한파 주의보가 내린... 그냥 우동 맛이다. 이름이 우동집인데 왜 다른 메뉴가 더 맛있는 건가요 ㅋㅋㅋ 가게가...

종로 데이트코스 : 익선동 맛집 4.5평 우동집

익선동 맛집 4.5평 우동집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0길 46 전화번호. 02-745-5051... (맥주 제외) 우동집이라 다른거 다 필요없이 제일 기본인 유부우동을 시킨건데...

[종로 익선동 맛집] 4.5평 우동집

가게 이름처럼 정말 4.5평 정도의 크기이다. 그저 귀염귀염한 가게 이름인줄... 4.5평 우동집 / 비프카레라이스 7,000원 부채살 고기가 부드럽게 씹히는 우동집의...

토요일 점심은 종로 4.5평 우동집

근데 금방 금방 빠지네요 ㅎㅎ 흔한 메뉴판 ㅋ 4.5평 우동집은 종류가 꽤나 많이 있습니다. 카레우동 2개 부날이도 카레우동 시켜봤음 비프챠슈 덮밥 1개 연어덮밥 1개...

익선동/늘 줄서있는 4.5평 우동집!!드디어방문!!

그냥 우동만 파는집인줄 알았는데 입구앞에 표지판만 살짝 봤는데도 덮밥류들도 많은것 같더라구요! 익선동4.5평우동집의 내부입니다 4.5평이라고해서 엄청 좁을줄...

익선동 맛집 : 4.5평 우동집/ 동파육 덮밥, 카레

그중 우동이 맛있는 집 4.5평 우동집을 가보았다.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 우동집... 정말 4.5평이라 내부가 좁다 들어서면 가장 먼저 반찬 리필하는 곳이 있고...

윈차이나 / 4.5평 우동집 / 종로 예물 / 준앤안티...

4.5평 우동집 이런데가 있었네 익선동은 딱히 맛집이 뭐가있는지 찾아보지않아도 대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검색안하고 가도되서 좋아요 면발이 너무 맛있었던 우동집!...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강북구-맛집-신촌서서갈비

 

서울 강북구 맛집 '신촌서서갈비'

신촌서서갈비 육류,고기요리 수유맛집 메뉴 고민없는 소갈비 아침마다 직접 고기를 손질해서 독특한 소스로 양념을 함 방문 후기 ㄴㄴ 먹을만함 가격이 착하진 않음 맛은있는데 너무비싸요 이가격에 소갈비면bbb..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