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자금성 / 중식당 / 서울 성동구 맛집

2020. 1. 13. 19:48맛집

25번째 기록, 옥수동 신자금성/ 옥수 극동그린아파트 근처 맛집...

미친듯이 맛있진 않지만 무난하게 채울 수 있는 점심 식사였어요 위치는 요기요기에요! 처음에 자금성 안나와서 당황했다가 ㅎㅎ가게이름이 신자금성이였네요 :)

인천 서창동 24시 야식배달가능 중국집 ♪ 신자금성

인천 서창동 24시 야식배달가능 중국집 ♪ 신자금성 안녕하세요 꿀벌입니다 :D... 서창2지구 신자금성 메뉴판 전에 먹었던 인천 서창동 신자금성 저는 그닥 별로였는데...

[시지 짜장면 / 시지동 중국집] 깔끔한 '신자금성'에서 간짜장과...

^^ 둘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담엔 다시 짬뽕을 주문하겠지만요...ㅋㅋㅋ 이름은 자금성이 아니라 신자금성입니다. 시지동 최고의 짜장면, 짬뽕 배달이라고 생각됩니다.

옥수동 중국집 신자금성

옥수동 중국집 신자금성 어제 완전 습했잖아요. 제 방에 박혀있던 제습기를 꺼내어 틀어놨습니다.. 물이 금방 차더라고요.... 오늘 먹은 옥수동 중국집 신자금성 메뉴들!!...

옥수동 신자금성 짜장면

옥수동 신자금성 짜장면 오늘 미국에서 오신 이모가 저희 집에서 지내시다가... 옥수동 신자금성 짜장면 늘 맛있고 그랬는데 오늘은 불었어요ㅠㅠ흑 ㅠㅠ 배달은...

옥수동 신자금성 짜장면짬뽕 꺅

옥수동 신자금성 짜장면짬뽕 꺅 옥수동 신자금성에서 짜장면이랑 짬뽕 시켜먹었어요. 짜장면은 짜지도 않고 간이 너무 딱 맞았습니다 ㅎㅎ 단무지랑 먹으면 딱 좋은 맛?...

대구 야간반점 신자금성 먹었어요'ㅂ'

대구 야간반점 신자금성 먹었어요'ㅂ' 좀 전에 먹었던 곳인데 이제서야... 비오는 날은 피크 그래서 처음으로 신자금성에서 시켜봤어요 ^^ 여기도 맛이 좋다고 평이...

옥수동 중국집 배달 신자금성 - 특별난건 없는데 남편이...

옥수동 배달 짱깨 신자금성 나는 어지간하면 그냥 한곳에서 지긋하게 시키는데... 오늘 시킨곳은 신자금성 원래 배달 짱깨집의 위치파악은 잘 안되는데 우연히...

옥수동 신자금성

옥수동 신자금성~~ 헤헤 고칼로리 섭취..!! 라면이랑 햄버거 치킨은 안먹어야지... 옥수동신자금성 시키면 진자 거의바로 와서 신기했는데 한남하이츠상가에 있나봐요...

정왕동맛집? 신자금성 왜 맛있다는건지..

공항에서 돌아오는길 너무 배가고파서 들린 정왕동맛집 신 자금성.. 인터넷 검색해보니 배달도 안하고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다해서 아 진짜 맛집인가하고 골목을 찾아...

https://kohooni.tistory.com/entry/경기-구리시-맛집-강씨네아천칡냉면

 

경기 구리시 맛집 '강씨네아천칡냉면'

강씨네아천칡냉면 냉면 KBS 6시내고향, MBC 고향은 지금 등 TV 맛집 프로에 소개된 칡냉면 전문점입니다. 홀 영업과 배달을 모두 하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 배달주문을 하는 손님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자리에 앉으..

k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