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청국장 / 찌개,전골 / 서울 종로구 맛집

2020. 1. 14. 06:33맛집

대학로 맛집 '마미청국장'

마미청국장 영업시간 07:30 ~ 22:30 명절에는 휴무 마미청국장 위치 마미청국장 메뉴판 청국장과 관련 없는 메뉴들도 많아서 전문적인 느낌이 덜한 메뉴판이다. 하지만...

대학로 민송아트홀 연극 공연 관람 후기 마미 청국장 시식

ㅋ 마미청국장 에서 점심식사를 했어요 청국장맛집 으로 유명한 집으로 꽤나 소문났다고 하더라구요 에뉴도 다양하네요 명품청국장 3개에 바지락칼국수 1개 주문했어요...

[혜화역맛집] 대학로 한식 맛집 마미청국장/혼밥 하기도 좋아요

마미청국장. 혜화역 1번 출구에서 동숭아트센터 쪽으로 가다 보면 안쪽 골목에 있습니다. 엄마나 할머니 청국장이 아니고 마미라니, 뭔가 조금 어색한 생각도 들지만...

혜확역 대학로 한식맛집 마미청국장

ㅜㅜ 헛탕치고 대학로 연극보러 간김에 대학로 청국장 맛집 폭풍검색후 다녀온 곳이에용 ㅋㅋㅋㅋ 마미청국장 매일 7:30 ~ 22:30 명절 휴무 오로지 제가 먹고싶은 청국장...

대학로 딱 좋은 맛집 '마미 청국장'

대학로 딱 좋은 맛집 "마미 청국장"을 소개합니다. 대학로 일대를 연상하면 인스턴트 프렌차이점이 즐비한 음식점들을 연상하기 쉬운데 유독 토속음식인 청국장만...

혜화/대학로 건강 밥집 : 마미 청국장

벌써 네 번째 방문인데요 넘나 괜춘한 밥집이라 오늘 제대로 소개합니다 ㅎㅎ 마미청국장 메뉴판이에요 청국장 집이니까 청국장 2개를 주문했어요! 전 원래 청국장을...

대학로 마미청국장과 타르트앤으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여긴 마미청국장이라는 곳인데요 대학로에서 청국장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정감 있는 인테리어에 음식 또한...

연극리뷰 ] 대학로 보잉보잉 & 대학로 맛집] 마미청국장...

밥상] 마미 청국장 약간 한적한 곳에 있지만 찾기는 쉬웠어요. 메뉴판과 홀과 방이 있는 내부구조 그냥 옛날 분위기 식당임돠 명품 청국장 제육볶음 콩국수...

로즈마미 일상 , 생일 , 안동 청국장 맛집 , 안동고을 , 홍루이젠...

헛둘헛둘, 아침에 신나게 뛰고 라빈이랑 어린이 도서관 갔다가- 맛집 전도사 따라서 육회비빔밥과 청국장이 맛있는 정하동 안동고을에서 점심. 세트메뉴 강추입니다!!!...

청국장 맛집 사랑방 / 동탄 회식 모임 한정식 맛집 마미 교자...

안성베네스트 청국장 맛집 사랑방입니다 :) 주차공간도 넉넉해요! 골프장과... 동탄 마미교자! 동탄의 숨겨진 맛집을 찾았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https://favoritespots.xyz/entry/서울역-쁘띠하노이-쁘띠하노이-서울역점-서울-중구-베트남음식

 

서울역 쁘띠하노이 / 쁘띠하노이 서울역점 / 서울 중구 베트남음식

쁘띠하노이 서울역점 베트남음식 서울역 맛집 베트남음식 맛있는곳 서비스를 받으면서도 내가 다 기분 좋았던, 최고 최고 최고식당뿐만이 아니라 그냥 진짜 최고셨다, 음식이 맛없어도 또 갈텐데 심지어 맛있어 지..

favoritespots.xyz